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청주 정북동 토성 카페,청주 사천동 카페,청주 웨딩 카페] 산뜻했던 '그리너리' 카페 - 토성 갔다가 가기 좋은카페

by So_NEW 2022. 3. 8.

무언가를 하다가 시간이 남았을때

그냥 쉬기보다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고싶을때가 있다

 

딱 그날이 그런 날이 아닌가 싶었다

 

친구와 만나 차를 몰고 정북동 토성으로 향했다

 

 

쌀쌀했지만 누군가와 함께 걸을때는 혼자보다는 왠지 모르게 쉽게 멈추지 않게 되는 것 같다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정북동 353-2

 

 

사이드를 거닐면서 볼수있는 갈대 밭(해질녘이라 그런지 ㅎㅎ.. 카메라를 안댈수가 없는 분위기 였습니다)

 

둘이 서있는 갈대

 

걷다보면 종종 비행기가 뜨는 것도 볼수가 있네요 :)

 

많이들 찍는다곤 하는데 아직 몸이 저기까지는 안가서 ㅎㅎ..

찍고 본 주인분께 사진 공유해드렸습니다

 

 

흔히 볼수있는 토성 전경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손색 없습니다 :)

 

 

이제 토성에서 나와서 어느 카페로 가야하나.. 고민을 많이들 합니다

토성마을? ,아트빈? 등등

 

그중에 이번엔 카페 그리너리로 ㅎㅎ 가게 되었습니다

 

 

카페 그리너리 전경

(넓은 주차장, 토성에서 가까운 거리 차로 7~9분거리)

 

위치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새터로176번길 157-1

충북 청주시 청원구 사천동 186

연락처 : 0507-1328-0034

영업시간 : 매일 12:00~23:00 , 22:30분 라스트 오더 

 

 

입장하려는 동시에 왼쪽 밑에 멍뭉이 2마리가 입장을 반겨줍니다 

혹시라도 물릴까봐 ㅋㅋㅋㅋ 멋쩍이서 손가락으로 만지게 되더라구요 

(다른 사람한탠 어떤지 모르지만 되게 순해요! :)

 

 

입구소품

 

 입장시 전경

들어가서보니 + 개인 촬영용 장소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

-준비가 되신 분들이라면 찍어보시면 좋은 추억 남길수 있지 않나 싶네요

 

 

틈틈이 있는 2층 자리

 

 

계단을 내려오면서 누구나 느끼겠지만

소소한 위치도 다 신경써서 꾸며놓으셨군아 싶었습니다 :)

 

메뉴판 느낌 쏘 -굳...

여러가지 디저트 류와 강아지 용품도 따로 판매하고 계셨습니다

 

웨딩 촬영장

 

진짜 웨딩은 아니겠지만 ㅎㅎ 커플들이 와서 자리잡고 포토존으로 활용해도 좋겠네요

 

계산대 반대편에는 그리너리에서 유명한 ~ 거대한 문 포토존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친구 한장 여기서 건져줬네요)

 

자리는 1층,반층,2층으로 나뉘는 듯 보였고 ㅎㅎ 자리가 꽤 있는 편 입니다

 

 

나른한 분위기의 공간 사진찍기 적당한 조명 사용 .. 좋았습니다

 

 

 

최대한 그리너리 카페에 대한 많은 것들을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ㅎㅎ..

이정도로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날이 쌀쌀해서 밖은 많이 촬영하지 않았습니다

 

정북동 토성하면 요즘 새로 생긴 카페들이 많이 검색이 되는 와중에 아는 분들이라면한번 쯤 방문해주셨을 그리너리 카페 소개를 마칩니다

 

건축된지 어느정도 시간이 흘렀기에 세월감이 느껴지는 부분들은 있지만

정북동에서 가깝기도하고 데이트 코스, 포토존으로 손색 없는 카페라고 생각이 되네요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