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청주 사창동 카페,사창사거리 브런치 카페] 마냐나 MANANA-도심 속 숨은 카페

by So_NEW 2022. 2. 28.

충대,사창사거리,사창시장 근처에 약속이 있는 날
늘 가던 투썸,스타벅스,이디야 등과는 다르게 색다른 카페가 없을까 싶어 찾아가게된 마냐나 카페

충북대학교,근처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씩 찾아왔을 법한 카페 였다

위치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창동 261-11
연락처 : 043-715-7737
영업시간 : 매일 10:00~23:00
(코로나시 변동?)

사창사거리 하나은행 뒷편에 위치한 카페
사창사거리 쪽에서 올라오면 왼편에

사창시장 쪽에서 올라오면 오른 편에 위치해 있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


 

도심속에 있어서 그런지 간단히 점심을 즐길수 있는
 브런치 종류들도 다양했고 ㅎㅎ

주문시 조리해주시는 시스템으로 보였습니다

그중 저의 픽은 브런치+ 아메리카노 set!

여러종류의 케이크들 보이네요


1층 전경+ 안쪽자리에도 자리가 있어서
조용하게 이야기 나누고 싶으신 분들이 찾으셔도 좋을 자리 같았습니다 :)

사진찍는걸 보고 블로그하시냐고 여쭤보시던 너무 귀여우셨던 직원 분이신데 ..
ㅋㅋㅋㅋ 아직 부족한게 많은 블로그라 ..그냥..취미로 찍어요 ㅋㅋㅋ라며 나왔네요
직원이신지 가족이신진 모르겠지만 말씀하시는 것에서
카페에 애정을 갖고 계시구나 라는게 느껴졌습니다
(제 게시물을 보실진 모르겠네요 보시면 댓글 남겨주세용~+)


2층으로 올라가는 길(1.5층)에도 자리가 있고 3층에도
저렇게 넓직한 자리 또한 마련 되어 있으니 ㅎㅎ
한번 쯤 찾아오시면 사창사거리에도 정성스럽게 꾸민카페가 있군아 하실 것 같네요


가운데 이런 구조물이 있는데 밤에는 켜지는듯 해요 ㅎㅎ
낯에는 쾌청한 분위기로 밤에는 화사한 분위기로 느껴질 카페였습니다
(밤에도 한번 기회가 된다면 방문하겠습니다)


3층에 가시면 흡연장 , 뭔가 봄에 준비될 것 같은 루프탑 시설이 있었습니다
기대가 되네요 :) 물론 사장님이 너무 바쁘시면 어려울도 있겠지만요

높지는 않지만 이 카페 주변에 돌아다니는 차들과
주변 주민들의 모습을 한눈에 담을수 있었습니다


주문이 많아서 쪼금~ 기다렸지만 드디어 나온 프런치!

9500에 아메리카노에 달콤한 캐찹 샐러드..계란에 감튀 토스트 소세지까지이
즐기는 조합이였는데 ㅎㅎ 간단한 구성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순환이 빠르셔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샐러드의 생명인 신선함이 잘 묻어 나왔고
나머지 감튀를 포함한 재료들은 그냥 맛있었습니다

계란을 일부러 반숙으로 해주시는 것 같은데
반숙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해주시면 좋을듯 싶네요 :)


오늘은 사창사거리, 사창동,사창시장 근처에 위치한
마냐나 카페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ㅎㅎ
사창사거리에는 정말 많은 카페가 있으면서도
그중에 안쪽에 있어서 알려지지 않은카페 또한
많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냐나 카페는 손님들을 보았을때
작업이나 과제를 하는 대학생
직장인 그룹 등등으로 낮에나 밤에나
주변 아는 분들은 자주 방문하는
카페인듯 보였습니다

주변에 거주하시거나 사창사거리에서
매번 카페에서 브런치로 식사를 때우시는데
주변 카페에 질리신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