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청주 카페,청주 남일면 카페] 블랑 (BLANC) - 드라이브가기 좋은 카페

by So_NEW 2022. 2. 24.

신탄지 어느 카페로 향하던 중
차를 돌려 가게된 카페 블랑


블랑 카페를 알게 된 것은 정말 어처구니 없지만..  신탄진 쪽으로 드라이브 가는 길에
표지판을 보게되어 들리게 되었다

외딴 장소에.. 3층 루프탑이 얼핏 보이며 넓은 주차장까지 소유한 이 카페..

우리만의 아지트가 되어주지 않을까 싶었지만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다녀갔던 것 같았다 :)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카페인 것 같았다

주소 : 충청북도 청원군 남일면 화당리 114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남일면 화당길 41

연락처 : 044-288-7800
영업시간 : 11:00~21:00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1층에 들어가면 메인 처럼 있는 자리가 있는데
여기는 가게 주인분 지인이 오거나 하면 ㅎㅎ 접객하기 좋아보였네요

1층 외관 (봄이 되면 더 산뜻한 느낌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그런데

이 핑크뮬리(겨울 버전)라고 해야할지 .. 뭐라고 해야할지 너무 이뻤어요 ㅠㅠ.. |
여기서 친구랑 저랑 서로 한장씩 건졌답니다..+




2층을 올라가는 길, 산뜻한 식물들이 반겨줍니다

2층 전경


음료 금액대는 외곽에 있는 카페 답게 
가격대는 평범한 편이구 저희는 배가 불러서 먹지는 않았지만..
브런치 류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ㅎ_ㅎ



3층 루프탑은 깔끔하고 주변 경관도 여유롭게 볼수 있었습니다 ~

그리고 근처에 공군기지가 있어서 무인기를 정말 가까이에서 볼수 있어요 ..ㄷㄷ와


동화초등학교에서 신탄진,화양동 쪽으로 나가는 길에 위치해 있는 카페 블랑
물론 청주 외곽에 가볼만한 카페는 정말 많지만 이곳은 큰 이벤트를 느끼러 방문하기보다는
편안하게 들려 시골의 여유도 느끼면서
커피 한잔 할수있는 정겨운 카페가 아닌가 싶네요

추천 드립니다+ 

 

#루프탑카페 #정겨운카페 #남이면카페 #남일면카페 #청주외곽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