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청주 동남지구 카페,청주 용암동 & 운동동 카페] 컨트리하우스

by So_NEW 2022. 2. 22.

컨트리하우스

아는 분의 추천으로 가게된 컨트리하우스 이미 많은 분들이 다녀 갔을수 있지만 
저와 같이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 봤습니다 :3

청주에서도 여러 카페를 가봤다 생각했는데 그 생각과는 무색하게도 이렇게 알게되는 카페들을 보면서
아직 한참 멀었군아 싶기도 합니다 ㅎㅎ


위치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목련로214번길 40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운동동 49-2
전화번호 : 0507-1351-0564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21:30 라스트 오더

네비를 찍고 들어오시게 되면 조금 후미진 길로 들어가게 됩니다 (여기가 맞나 싶은 길?)
그 길을 잘 따라 들어오시면 주차 공간도 어느정도 구비된 컨트리하우스가 눈 앞에 나타납니다 ㅎㅎ

컨트리하우스 정면 건물

 


봄,가을이 였다면 서로 옆에 앉아 담소를 나눴을 자리

 

장하게 되면 깨끗한 인테리어와 무언가 분주하게 준비하고 계신 점원분들이 보인다

입구 바로 옆에 위치한 스피커는 뭔가 레트로한 감성을 자아냈다.


메뉴판과 여러 종류의 빵 , 어떤 카페들 처럼 수많은 빵들이 피치된 것은 아니지만
단조롭지만 포인트가 되는 음료와 그에 맞게 즐길수 있는 빵들의 종류로써는 충분하게 느껴졌다.

오늘의 커피는 브루잉 커피 ,맛과 향도 좋았지만
아직까지 커피 맛에 대해서 표현이 부족한 나이기에
우선  담겨오는 저 잔이 이뻤다라고는 말할수 있을 것 같았다 :)

계산대 왼편으로는 회의실로 사용할만한 자리가 계산대 오른편으로는 2층으로 가는 계단이 있다

2층에도 레트로한 느낌의 스피커,많은 자리,그리고 뭔가 준비공간&바 같은 느낌의 자리 또한 있었다
(식물들이 있어서 산듯한 느낌을 받았다)

야외 자리

2층에서 바라본 동남지구쪽 아파트
저 아파트에서 컨트리하우스를 보면 어떤 느낌일지

싶다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찍었던 사진으로 마칩니다

동남지구,용암동 거주 하시는 분들 혹은 주변 도심지에서 식사를 하고 오늘은 조금 
특별한 카페를 가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들려보시면 후회 없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곧 다가올 봄,여름,가을의 전경도 기대가 되는 카페였습니다
잘 보내고 갑니다  :)